상담 직원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고, 적절한 이슈에 집중할 수 있고, 맞춤형 지원이 가능한 통합 작업 공간에서 대규모로 티켓을 관리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확장 가능한 지식 기반과 맞춤형 위젯으로 셀프 서비스를 자동화하여 고객이 더 빠르게 답변을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포털을 맞춤형 앱과 통합하여 특정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맞춤형 셀프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세요.
AI 기반 자동화를 통해 팀이 불필요한 작업없이 최적화된 업무 루틴을 갖출 수 있습니다. 상담 직원의 모든 업무 단계를 지원하여 정확한 해결 방법을 제공하는 생성형 AI를 통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협업 도구를 통해 상담원이 여러 기능팀의 적합한 전문가와 소통하고 복잡한 문의에 대해 보다 빠르고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선제적 AI 기반 인사이트로 잠재적인 문제를 표면화하고 지원 운영을 최적화합니다. 생성형 AI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여 상호 작용을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품질을 모니터링하며 TCO 절감을 실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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