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어떤 채널을 사용하더라도 단일 솔루션을 사용하여 이메일, WhatsApp, SMS, 라이브 채팅, 소셜 미디어 등에 걸쳐 일관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구매, 행동 및 선호도에 따라 타깃 오디언스를 만들거나 세분화하고 신규 또는 반품 고객, 일회성 구매 고객, 장바구니 이탈 등과 같은 사전 구축된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전환을 주도하는 개인화된 메시지를 보냅니다.
즉시 사용 가능한 교차 채널 캠페인으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여 대규모 작업을 자동화 해보세요. 20개 이상의 전자 상거래 여정 템플릿, 150개 이상의 고객 맞춤형 이메일 템플릿 및 WISMO, FAQ, 구매 및 할인을 위한 챗봇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심층 분석으로 잠재 고객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도모하고, 포괄적인 고객 데이터와 고객 요구 사항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고객을 발굴하는 캠페인 집행을 통해 LTV를 높여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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